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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립러닝 기반 비대면 수업에서 학업성취도에 따른 학습참여 및 실재감 차이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모바일러닝에서 실재감, 서비스의 질, 학습몰입 및 학습만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5 .01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디지털 리터러시, 교수 실재감, 인지적 실재감, 학습 몰입의 구조적 관계 : 블렌디드 러닝 환경을 기반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VR공간의 실재감 제고를 위한 소리요소 분류의 방안 고찰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비행 시뮬레이터의 멀미 및 실재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가상현실 미디어의 자아 실재감이 건강행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비대면 수업에서 학습참여수준에 따른 학습효과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원격평생교육 학습자의 목표지향성, 교수실재감, 학습접근방식, 만족도 및 학업성취도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6 .01
가상환경의 비인간 아바타를 이용한 보행에서의 실재감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8 .07
건강 기능성 게임에서의 자아실재감과 뇌파와의 관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동영상 학습에서 교수자 출연여부와 발화속도가 학습몰입과 교수실재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VR콘텐츠의 인지에 미치는 시지각 요인이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07
비대면 환경에서 플립러닝 기반 프로그래밍 수업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가상현실 환경에서 사이버 멀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 : VR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10
메타버스 실재감과 사회적 자본이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 준비도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초등학생을 위한 프로그래밍 학습지속의향 검사 도구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흡연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사용자와 동일한 캐릭터의 사용이 실재감, 몰입, 위험인식에 미치는 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흡수식냉온수기 가상훈련 콘텐츠의 사용자 경험 평가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광학투과방식 증강현실에서 햅틱 피드백과 가상물체의 시각적 표현이 실재감에 주는 영향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2 .07
광학투과방식 증강현실에서 햅틱 피드백을 통한 가상물체의 실재감 전이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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