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사례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국내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ig Hit Entertainment: Soar with Multi-Labels Integration, Social Platforms and Innovations
Academy of Asian Business Review
2021 .01
K-콘텐츠 국제 무역 발전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정책 만족도 연구: 행복의 조절효과
무역연구
2023 .04
도심형 엔터테인먼트공간이 외식 소비자의 기대 서비스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6
BTS 없어도 잘나가는 ‘K엔터’
매경이코노미
2023 .06
식민지기 ‘오락 不在’ 담론의 양상
사회와역사
2016 .01
This Dispute Could Hit Global Supply Chains
Global Asia
2018 .09
ESG Activities Shown Through the Media: What Areas were Mainly Reported?
Korea Business Review
2023 .01
‘방탄소년단(BTS) 현상’에 대한 한류 보도 연구 :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전후 텍스트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지속가능성 지향 BTS 밴드뮤직이 팬덤의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기업가정신과 진정성리더십의 조절효과
상품학연구
2022 .12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기업가치 변동에 관한 실증연구 :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방탄소년단(BTS)의 성장역사와 성공요인: 본글로벌 이론의 관점에서
경영사연구
2021 .11
4대 K-POP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경영전략 연구: 제작시스템 가치사슬 활동 및 기업전략 분석을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4 .03
영국 엔터테인먼트 관광 사례연구
관광연구논총
2016 .11
Connect, BTS: An Example of Innovative Transmedia Branding To Rethink Spatiality and Meaning-making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한국에서 성장한 세계인
EAI 워킹페이퍼
2020 .12
Labour of Love: Fan Labour, BTS, and South Korean Soft Power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접대비의 비선형 가치관련성 검증:우리나라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재무와 회계정보저널
2017 .01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유튜브 댓글, BTS를 말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가족주의 관점으로 본 방탄소년단 현상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케이팝(K-POP)을 위한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 방탄소년단(BTS)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