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콜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 및 예방사례 조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0
콜센터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관점에서의 업무 프로세스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0
차별적 고객경험을 위한 AI 컨택센터 전략
정보과학회지
2020 .11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모델 및 평가요인들에 대한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1
데이터센터 에너지 효율 평가 방법 및 적용 사례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조합안내 - 인터넷이용 업무안내
기계설비
2017 .01
조합안내 - 인터넷이용 업무안내
기계설비
2017 .01
조합안내 - 인터넷이용 업무안내
기계설비
2017 .01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효율적이고 안전한 데이터센터의 물리적 보안 방안
보안공학연구논문지
2015 .01
에너지 하베스트형 비콘 기반의 지능형 안내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AHP와 내용분석을 이용한 컨택센터 평가 모델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05
조합안내
기계설비
2016 .01
조합안내
기계설비
2015 .01
조합안내
기계설비
2015 .01
조합안내
기계설비
2015 .01
조합안내
기계설비
2016 .01
조합안내
기계설비
2015 .01
조합안내
기계설비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