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피트니스시설의 고객지향성과 관계의 질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포츠센터 리더구성원의 교환관계(LMX)와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실내골프연습장의 서비스 가치, 접점서비스와 고객만족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스포츠센터의 상사-부하의 교환관계와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공공스포츠센터 직원의 개인-환경적합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스포츠센터의 접점서비스 품질과 접점만족, 관계신뢰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피트니스센터 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신뢰, 긍정적 감정반응 및 장기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상업스포츠시설의 내부마케팅과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피트니스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온라인 스포츠커뮤니티의 정보특성과 관계신뢰, 관계만족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뷰티산업 종사자의 핵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스포츠센터 구성원의 조직공정성 지각과 조직신뢰,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시장지향성, 센터이미지, 고객만족과의 구조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