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 1. 블랙 프라이데이 대폭 할인의 효과
Ⅳ. 연구 2: 블랙 프라이데이의 대폭 할인 효과에 대한 신뢰성향의 조절효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해외직접구매를 국내 구매로 전환하기 위한 방안 모색
관세학회지
2015 .12
이중할인(Double-discount)이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품질중요도와 할인정당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글로벌 현장_역대급 온라인 매출 올린 美 블랙프라이데이, 물가 자극할까
한경BUSINESS
2023 .12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일본 ‘프리미엄 프라이데이’ 사례분석
한국관광정책
2017 .03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경제 교실] 블랙프라이데이 꼭 사야 해! VS 아무것도 안 사! : 두 개의 시선으로 생각해 보는 현명한 소비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11
가격할인(Discount)에 대한 합리적인 관세평가 기준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팽창가격 할인광고의 소비자 반응에 대한 조절적 적합성의 차별된 영향: 부정적 동기추론과 지각된 할인정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시간한정과 수량한정 할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소비자의 조절초점과 처리 수월성의 역할
소비자학연구
2021 .01
장기분석 공공투자사업의 적정할인 방식에 대한 연구
에너지경제연구
2021 .09
유통과정에 있어 번들제품의 가격할인이 다이어트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자아조절자원의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가격할인정보의 시각적 제시방식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Study on Consumer Preferences for Discount Presentations in Different Purchase Contexts
유통과학연구
2021 .12
Effects of Retail Tensile Pricing Strategy Based on Consumer Self-confide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초점가격에 따른 가격할인 방식이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효과: 단서 가 격과 가격-품질 추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