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5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기업박물관 공간을 중심으로-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5 .01
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문화적 근접성에 따른 중국의 국가이미지 및 관광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 지각과 신뢰의 매개역할
마케팅논집
2015 .01
랜드마크와 행동의도의 관계에서 도시 이미지의 매개효과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3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성이 신뢰성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7
호텔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과의 정준상관 관계 연구 : 서울지역의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6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스포츠예능콘텐츠 시청을 통한 여가스포츠 참여 의도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23 .04
외식기업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고객지각이 기업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2
Analysis of the cultural diversity and intelligence strategy on e-business marketing performances
e-비즈니스연구
2015 .04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 시청자의 편익 추구와 스포츠 행동 의도 예측: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 모형 기반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3 .12
VAB 모델을 적용한 e스포츠 관람객의 경기 선택속성과 관광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2 .12
국가이미지 제고를 통한 직접투자기업의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 라오스 진출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정치연구
2019 .09
중소스포츠기업의 진흥을 위한 법제도 개선방안 연구
아주법학
2023 .02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대학생의 e-스포츠 관람이 이용만족, 애호도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 마케팅믹스요인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