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Hypotheses
Ⅳ. Methods
Ⅴ. Results
Ⅵ. Discus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acts of South African Consumer Cultural Openness on Country Image and Product-Country Image of South Korea
무역연구
2021 .08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국가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학논총
2018 .06
Country Image, Perceived Product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The Moderating Roles of Quality Warranty Certificate and Country-Image Transferred Strategie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9 .08
한류 콘텐츠 이용, 한국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중국대학생들을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0 .01
제품 생산 국가의 이미지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개방성과 한류 문화콘텐츠에 대한 태도의 매개효과
무역연구
2019 .01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농산물의 원산지국가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및 지각된 품질 간의 관계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한류가 한국식품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구매의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The Effect of Country Image and Company Image on Brazilia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Electronics
무역연구
2019 .01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으로 인한 기업이미지가 기업의 신뢰와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인 방한객의 연령집단 간 비교분석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지각된 심미성과 기업연상이 사용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지각된 기업이미지와 직업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8 .01
The Influence of Destination Personality Perceived by Foreign Students on Cultural Appropriation: Mediating Role of Country Image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Analyzing Country Images through Networks: Case of South Korea
Asian International Studies Review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