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Hypothesis Development
Ⅳ. Research Method
Ⅴ. Results and Findings
Ⅵ.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actors Influencing Customers’ Loyalty to Social Commerce Websit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해외직접구매 온라인 웹사이트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모바일 웹사이트의 정보품질, 사용자 만족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2
중국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에서 보세직구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Journal of China Studies
2023 .03
푸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가치와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An Investigation of the Cross-border E-commerce Export Trade of Agricultural Products in Shandong Province
무역연구
2019 .01
중국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의 지속적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Construal Levels and Online Shopping: Antecedents of Visits to and Purchases from Online Retailers’ Websites
산경연구논집
2016 .09
중국의 국경 간 전자상거래시장 발전과 제도 구축 환경에 대한 연구
무역연구
2021 .01
기업 웹사이트의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기업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서 소비자 만족도의 매개효과 검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한국 전자상거래무역의 수출입구조 및 기여도 분석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Estimating Consumer Surplus Resulting from Lower Cross-Border E-Commerce Prices
KIET Industrial Economic Review
2023 .02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Trustworthiness and Website Atmosphere on Trust, Image, and Stickines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활동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한국의 B2C 국경 간 전자상거래와 시장 다변화에 대한 시사점
무역연구
2020 .01
초등 교사는 왜 그 사이트에서 과학수업자료를 찾는가?- 과학 교수․학습 자료 지원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
초등과학교육
2020 .01
The analysis of synergy model of small medium cross-border e-commerce and cross-border logistic and its realization path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9 .08
Impacts of A Hotel Website Quality on Customers` Satisfactions, Attitudes and Revisit Intentions
관광연구저널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