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Statement of Intended Contribution
Ⅱ. Introduction
Ⅲ. Methodology
Ⅳ. On Communicating Intimacy
Ⅴ. On Purchasing Intimacy
Ⅵ.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abour of Love: Fan Labour, BTS, and South Korean Soft Power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지속가능성 지향 BTS 밴드뮤직이 팬덤의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기업가정신과 진정성리더십의 조절효과
상품학연구
2022 .12
Fan Fervor and Older Populations in South Korea: Devotees of YouTube Star Beodeuri
Korea Journal
2022 .06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한국언론학보
2022 .10
Beatles vs. BTS: Brand marketing of the Pop Groups
문화산업연구
2021 .06
방탄소년단의 스타 속성이 스타와 팬 커뮤니티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수치화’된 진정성(Authenticity): ‘팬덤 플랫폼’은 팬 주체성을 어떻게 구성하는가
미디어, 젠더 & 문화
2024 .06
Influencing Factors in Fans' Consumer Behavior: BTS Meal Distribution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9
중국팬들의 한국과 중국 아이돌 그룹 팬덤 구성과 활동 방식 비교연구 : 근거이론을 이용한 TFBOYS와 BTS 팬카페 회원 인터뷰 분석
미디어, 젠더 & 문화
2018 .06
케이팝(K-pop)의 한국 팬덤에 대한 연구 : 해외 팬들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7 .02
교사에 대한 친밀감과 신뢰감이 한국어 학습자의 그릿(Grit)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20 .01
The Power of Emotional Energy: How the Produce 101Format Shapes Chinese Fan Culture with Interaction Rituals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BTS As Global Ambassadors For Sustainable Development: Does A Strong Fan-Artist Relationship Secure Engagement With Sustainability-Oriented Activities?
Korea Business Review
2023 .01
BTS ARMY에서 페미니스트 팬으로: 3세대 K-Pop 아이돌 팬의 페미니즘 실천과 한계
미디어, 젠더 & 문화
2020 .09
20대 여성 팬덤의 감정 구조와 문화 실천 : 〈프로듀스 101 시즌2〉 팬덤을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8 .03
한류 팬덤이 한국제품 구매의도, 만족도 및 한국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8 .01
연예인 오보기사에 대한 팬덤의 정정보도 요구 행태: 팬십과 미디어리터러시, 온라인 사회참여 관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Folding fan Production Incorporated into Engineering Education - “Monodzukuri” Learning from Traditional Technique in Japan -
공학교육연구
2019 .01
온라인 의사사회 상호작용(Parasocial Interaction)에 관한 연구: 여성 유명인의 여성 팬(fandom)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03
Flow and Happiness: The Major Drive of BTS Fan ARMY’s Voluntary Pro-social Behaviors
Korea Business Review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