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동향자료
저자정보
김민정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저널정보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미디어 이슈&트렌드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년 11월호(Vol.39)
발행연도
2020.11
수록면
26 - 34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영상 시청자의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광고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가치 있는 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와 광고 메시지의 융합·밀착 현상이 확산되고 있다. 특히 가입형 스트리밍 동영상의 경우 시청자들이 프리미엄 콘텐츠에 기꺼이 대가를 지불할 의사를 가지고 있고 영상에 대한 몰입도가 높다는 점에서 이 같은 접근 방법이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최근 다수의 브랜드가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여 가입형 스트리밍 동영상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사례가 주목을 끌고 있다.

목차

요약문
1. 들어가며
2. 주요 사례와 특징
3. 의의와 전망
4. 마치며
Reference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