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Abstract
1. 서론
2. 민간영역의 공공 소유 공간 활용에 따른 도시의 ‘공공성’에 관한 기존의 논의 및 한계
3. 식음료 상점의 옥외영업화 변천과정 분석
4. 옥외영업화 확산에 따른 국내 도시 전면공간 활용에 대한 현대 도시의 공공성 재논의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 공개공지의 공공기여 효과에 대한 문헌 고찰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24 .12
프랑스 옥외광고물 규제에서 지방자치단체의 권한 - 예외적 허용 범위와 기준을 중심으로 -
지방자치법연구
2017 .01
현대 공공공간의 새로운 가능성 고찰
한국지리학회지
2017 .01
영업비밀의 비공지성에 관한 연구
지식재산연구
2025 .03
공공성 차원에서 공공공지와 공개공지 행태유형별 특성 비교연구 : 서울시 특별계획구역을 대상으로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15 .08
가로 활성화를 위한 전면공지 체계적 관리 방안 수립
연구보고서
2024 .07
대구광역시 공개공지 조성실태와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17 .02
뉴스/댓글 빅데이터 의미연결망 분석을 통한 옥외광고 규제 및 법령 관련 사회적 담론 연구
광고연구
2020 .12
[국내외 판례 분석] 영업비밀의 비공지성 판단 기준 및 영업비밀 보호기간에 관하여
지식재산정책
2017 .12
지역대학 옥외광고의 이미지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옥외광고 표시방법 규제개선에 관한 연구
입법과 정책
2019 .01
Negative Sampling과 Deep Interest Network를 활용한 오프라인 옥외광고 추천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계층화구조분석(AHP)에 의한 기금조성용 옥외광고 사업 개선 방향
광고연구
2025 .03
옥외매체 광고효과 통합 조사방안
연구보고서
2018 .11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옥외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대한 연구 : 광고학과 법학적 관점의 종합
광고연구
2017 .03
영업사원의 영업-마케팅 인터페이스 능력이 효과적 영업행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월간 지방정부 ISSUE_2022년 대한민국 옥외광고산업전] 대한민국 옥외광고산업발전을 위한 동행, 함께 노력하겠다
지방정부
2022 .12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의 가치와 쟁점 연구: 유관주체들의 논의를 바탕으로
공공정책연구
2021 .01
자기공지예외제도가 적용되어 등록된 특허에 대한 권리범위확인심판 또는 침해소송에서의 공지기술의 항변 또는 자유실시기술의 항변의 허용 여부
법학연구
2022 .09
지속가능한 공개공지의 관리 및 활성화방안 연구
중점정책연구 현안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