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성시영 (한국자동차연구원) 신재혁 (한국자동차연구원) 김진평 (한국자동차연구원) 김세훈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한범석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홍영선 (한국생산기술연구원) 김호성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1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1.6
수록면
710 - 710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전기자동차는 내연기관과 구동 메커니즘에서 근본적인 차이로 인하여, 내연기관에서는 공조 수준의 열관리 기술이, 전기자동차에서는 전동화 된 공조 기술과 더불어서 고전압 핵심 부품인 배터리, 모터 및 인버터의 성능을 좌우하는 핵심 기술이 되어 가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전기자동차의 열관리 성능이 주행거리에 미치는 영향과 고전압 핵심 부품인 배터리, 구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