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一. 序言
二. 形式·樣式
三. 鑄造技法
四. 日本廣隆寺思惟像
五, 中國武平元年銘白玉思惟像
六. 韓國思惟像에서의 位置
七. 結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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金銅日月飾三山冠思惟像攷(上) - 東魏狀式系列의 六世紀 高句麗·百濟·古新羅의 佛像彫刻樣式과 日本止利樣式의 新解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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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2 .06
葆華閣所藏의 「小華與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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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8 .01
삼국시대 미용문화에 관한 연구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8 .10
金銅日月飾三山冠思惟象攷(下) - 東魏樣式系列의 六世紀 高句麗·百濟·古新羅의 佛像彫刻樣式과 日本止利樣式의 新解釋 -
미술자료
198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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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사연구
1988 .06
삼국시대 시무외. 여원인 여래좌상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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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 .12
동아시아 고대 불교조각의 흐름에서 한국 삼국시대 불교조각의 變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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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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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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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e l' espace sculptural et, l' espace architectur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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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서사, 조각 : 김종영 조각의 한국적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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廣興寺銅鍾
미술사학연구(구 고고미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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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29년 <명정전진찬도>의 정재차비(呈才差備) 복식 연구
한복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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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29년 <명정전진찬도>의 산선시위(繖扇侍衛) 복식 유형
한복문화
2016 .06
Research about Dancing Costumes of the Period of Three Countries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6 .06
晋率善穢伯長 銅印
미술사학연구(구 고고미술)
1967 .01
正統元年銘 銅釋
미술사학연구(구 고고미술)
1962 .04
日本 福井縣 鮮妙寺소장 조선초기 〈阿彌陀八大菩薩圖〉
미술사논단
1996 .09
高麗銅鍾의 新例
미술사학연구(구 고고미술)
1964 .03
집의 시대, 집의 의미
한국예술연구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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