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교육과정 재구성 연구에서 살펴본 개념, 접근법, 교사 전문성 고찰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1 .12
사회과 교사들의 교육과정 재구성 경험에 관한 이해 - 혁신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
시민교육연구
2015 .03
초등학교 교육과정 재구성 우수 사례 교사가 갖는 교육과정 문해력의 특성 연구
학교와 수업 연구
2017 .07
특수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 실행 특징 및 촉진 요인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교육혁신연구
2023 .03
유치원 교사들의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인식 및 경험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8
특수교사의 특수교육 교육과정 이해와 교육과정 재구성 인식 및 실천에 관한 연구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9 .01
R-IPA를 활용한 교육과정 재구성에 대한 특수교사 요구 분석
교육혁신연구
2020 .01
교육과정 자료 사용자로서 교사와 교육과정 자료 개발자로서 교사 개념 탐색
통합교육과정연구
2018 .01
교육과정 재구성에 관한 실태 및 특수교사의 인식과 지원요구
교육혁신연구
2016 .12
교사수준 교육과정을 바라보는 저경력 교사의 관점과 이해
통합교육과정연구
2019 .01
교육과정 컨설팅을 통한 교사교육과정 개발 실행연구
교육방법연구
2022 .05
로컬에서 교사가 개발하는 교육과정의 의미 탐구
초등교육연구
2021 .08
초등교사가 교육과정을 사용하는 양상 탐색
통합교육과정연구
2017 .01
교사의 교육과정 해석 요인 탐색
초등교육연구
2020 .01
교육과정 성숙도 구성요인 탐색 및 교육과정 컨설팅 프로그램의 설계에 관한 연구
열린교육연구
2022 .07
초등학교 동학년 교사의 교육과정 개발 과정 기술
통합교육과정연구
2015 .01
국내 교육과정 재구성 사례연구의 질적 메타분석: 초등학교 학교급을 중심으로
한국교원교육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