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Ⅳ.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ipsky의 일선관료제 모형을 적용한 초등학교 과정중심평가 정책집행 분석
교육행정학연구
2020 .12
Lipsky의 일선관료 모형을 통한 특수학교 자유학기제 담당교사들의 정책집행 과정 분석
교육행정학연구
2018 .04
충북 지역의 학업중단숙려제 정책 집행과정 분석: Lipsky의 일선관료모형을 중심으로
교육정치학연구
2021 .01
초등학교의 과정중심평가 정책 집행 과정 분석: Lipsky의 일선관료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Lipsky의 일선관료 모형으로 본 기초학력 정책에서의 교사 직무행태 분석 : 초등학교 ‘한글 책임교육’ 정책을 중심으로
교육행정학연구
2021 .08
립스키(Lipsky)의 일선관료 이론에 근거한 교사의 재량행위 분석: 수원지역 중학교 3학년 교사를 중심으로
정부학연구
2015 .01
기초지방자치단체 일선관료들의 재량행위 분석 : 수원시를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15 .06
교육정책 집행과정에 나타난 교사 재량행위 특성분석: 과학중점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행정학연구
2020 .04
과학중점학교 담당교사 관점에서 본운영 효과 및 교육적 의의에 대한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01
Lipsky의 일선관료모형을 활용한 비교과교사의 교원성과급제의 정책집행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학생들의 과학긍정경험에 영향을 주는 과학중점학교의 특성에 대한 질적 탐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립스키(M. Lipsky)의 일선관료제 모형에 근거한 위(Wee) 프로젝트 집행에 관한 연구
상담학연구
2022 .02
일선관료들의 재량행위와 자아정체성 분석 : 수원시 8개 영역 공무원들을 중심으로
지역정책연구
2015 .06
자유학기제 정책집행과정에서 나타난 교사의 반응양상 분석
교육정치학연구
2017 .01
사회복지 일선관료의 재량에 관한 연구: 법률의 모호성과 집행환경의 특수성을 중심으로
한국공공관리학보
2019 .12
언어네트워크분석을 통해 본 과학중점학교 과학수업의 특징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8 .01
중학교 진로전담교사 직무환경 및 대응 행위 이해 : Lipsky의 일선관료제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진로교육학회 학술대회지
2023 .12
Lipsky의 일선관료모형으로 본 학습장애 선정 직무행태: 출현율 상위, 중위, 하위 지역 중심으로
특수교육
2025 .02
집단중심 추세모형을 이용한 과학중점학교 1학년 프로그램이 고등학생들의 과학과 핵심역량과 과학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과학교육을 위한 전략적 실행공동체의 형성 가능성 탐색 -과학중점학교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