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abeling and Customer Loyalty : Mediating Effects of Brand-related Construct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01
Estimating the Consumer Welfare of Grading Information : The Case of Rice
농업경영.정책연구
2018 .01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지역대표특산물의 브랜드자산 및 지역이미지와 농가공품간의 적합성이 농가공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지역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브랜드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만족도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Roles of Brand Reputation, Product Information and Discount Rate in Mobile Advertisement
무역연구
2016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외식상품의 SNS구전 정보시스템 품질이 경험적 가치, 감정반응,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9
The Effect of Private Brands’ Service Quality on Brand Attitude
유통과학연구
2020 .01
소비자의 표시 확인 정도와 표시제도 필요성에 대한 인식
소비자문제연구
2015 .12
소비자보호를 위한 한국 원산지표시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무역학회지
2019 .04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Buying Korean Products through Overseas Direct Purchase as a Distribution Means in China
유통과학연구
2021 .01
원산지 이미지가 브랜드자산 모형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인지도와 지각된 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Moderator Effect of Product Involvement and Brand Familiarity on the Relationship of Country of Manufacture and Chinese Consumers’ Product Attitude
Journal of China Studies
2017 .01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취업정보사이트의 브랜드 신뢰와 이용의도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이미지의 역할에 대한 연구
무역연구
2020 .01
소비자의 농식품 구매에 대한 정보의 영향
식품유통연구
2020 .01
농식품 예비창업자를 위한 소비자의 식품표시에 관한 만족도, 신뢰도 및 식품구매 행태에 관한 연구 - 2022년 식품소비행태조사 자료 이용 -
지역사회연구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