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외식 배달앱에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필터링 기준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e-CRM 요인이 배달 서비스 플랫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경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중국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무역연구
2020 .01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 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특급호텔의 물리적 환경,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관계자산의 지각 정도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The Perceived-experiential Value and Service Quality of Auto Maintenance and Repair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20 .01
서비스지향성, 서비스품질,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