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관 과학 글쓰기 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논증구조 변화에 주는 영향: 에너지와 기후변화 주제를 중심으로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20 .01
중학교 과학의 ‘유전’ 단원에 대한 교과서 내용 및 교사의 수업에 나타난 논증 구조 분석
생물교육
2024 .03
2015 개정 교육과정 생명과학 I 교과서에 제시된 글쓰기 문제 유형에 따른 구조화 연구
생물교육
2020 .01
기후변화 문제와 관련된 논증적 글쓰기에 나타난 중등 과학 예비교사들의 논증 구조 유형 분석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20 .01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유전과 진화’단원에 대한 논증 구조 분석
생물교육
2016 .12
툴민의 논증 모형을 활용한 과학 교과서의 논증 구조 분석
교육연구
2015 .01
예비 생물교사의 SSI(Socio-Scientific Issue) 관련 글쓰기에 나타난 논증구조 분석
생물교육
2018 .01
주장하는 글쓰기 교육 내용 개선 방안
새국어교육
2016 .09
과학과 핵심역량 요소를 기반으로 한 초등학교 과학 글쓰기 수업의 효과
초등과학교육
2017 .01
과학관의 역할에 대한 과학관 홈페이지 인사말과 초등학생의 생각 탐색-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기법 활용 -
생물교육
2019 .01
Effects of Written and Video Feedback on Korean Elementary EFL Students’ Revision, Writing Skill, and Perception
외국어교육연구
2024 .08
한국 중학생들의 주장, 자료, 근거와 과학 논의에 대한 인식론적 이해조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SSI 논증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의 논증 능력 발달 분석
초등과학교육
2024 .07
초등학교에서 식물 기르기 활동을 통한 논변 생성 프로그램의 적용에 대한 효과
생물교육
2024 .06
과학일기 쓰기가 초등학생의 과학학습 동기, 과학 학업성취도, 생태적 감수성에 미치는 효과- “식물의 구조와 기능” 단원을 중심으로 -
초등과학교육
2019 .01
과학 글쓰기 과제 분석과 비판적 고찰 -초등학교 5·6학년군을 중심으로-
한국초등교육
2019 .01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생명 과학 I’ 교과서의 과학 글쓰기 활동 분석
생물교육
2018 .01
영작문 시간에 활용된 자동 쓰기 평가 피드백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탐색
중등영어교육
2017 .01
과학관의 교육적 활용을 위한 초·중등 교사들의 인식과 현장 적용방안
열린교육연구
2018 .01
초등과학영재의 과학 노트를 활용한 정리활동 특성분석
초등과학교육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