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형 가상현실재활시스템이 뇌손상환자의 균형능력, 상지기능,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효과
재활복지
2015 .01
노인의 근력, 인지기능, 일상생활수행능력 및 우울의 인과적 관계
융합정보논문지
2021 .01
노인의 주관적 인지기능 감소와 인지기능, 우울, 불안의 변화-6개월 추적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18 .01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활용한 이중과제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인지기능, 일상생활활동 및 낙상예방에 미치는 효과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23 .05
도구적 일상생활에 초점을 둔 복합인지중재 프로그램이 치매고위험군 노인에게 미치는 영향 : 예비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노인의 사회적 배제가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 우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케어매니지먼트 연구
2020 .01
Effects of the Occupational Therapy Using the Music-Based Cognitive Stimulation Digital Device Program on Elderly’s Cognitive Function, Depression and Hand Function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21 .01
고령자의 인지기능이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건강상태와 우울감의 순차적 매개효과
한국케어매니지먼트 연구
2021 .09
몰입을 활용한 기능적 작업치료가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지역사회 경증 치매노인의 일상생활활동과 인지요인과의 상관관계
노년교육연구
2020 .05
노인의 인지기능에 대한 주관적 건강, 우울, 사회참여의 종단적 영향
노인복지연구
2023 .12
노년기 인지기능 변화궤적과 관련 요인: 잠재성장모형의 적용
지역과 세계
2015 .01
가상현실을 기반으로 한 중재 프로그램이 치매 환자의 인지기능 및균형에 대한 메타분석*
인문사회 21
2021 .01
퍼즐교구활동프로그램이 노인의 인지기능과 우울에 미치는 효과2
교육연구
2016 .12
가상현실 게임기반 훈련프로그램을 이용한 체간조절훈련이 아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상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독거노인의 영양섭취상태와 인지기능: 우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노인복지연구
2023 .09
A Pilot Investigation of Computerized Cognitive Rehabilitation for Post-Stroke Patients: Cognitive Function and Satisfaction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19 .01
가상현실 특성을 반영한 생물 수업 적용 방안 탐색
생물교육
2019 .01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예비교사 인식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