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제안 방안
Ⅳ. 실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텍센터를 위한 상담용 챗봇의 감정 기반 발화 관리 방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A Case Study on Development of Mobile Chatbot for Promoting Creative Idea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감성 및 감정 단어 마스킹 기반 BERT와 GPT 파이프라인 방식을 통한 감정 문장 생성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1 .09
인공지능 챗봇을 활용한 효과적인 소프트웨어 학습 관리 시스템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사용자의 부정적 감정 완화를 위한 인지행동치료 기반의 챗봇 에이전트 설계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0 .03
인공지능 기반 챗봇 기술의 산업 적용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7
GPT-3와 KoBERT를 활용한 감정 분석 기반 AI 챗봇 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챗봇 기술 소개 및 사례 분석 : 챗봇 개념, 기술 및 사례를 알아보자
정보와 통신 열린강좌
2018 .11
Deriving Design Principles for Educational Chatbots from Empirical Studies on Human–Chatbot Interac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AI 챗봇 기술의 공공안전 분야 적용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24 .10
캐릭터를 현실로: AI 챗봇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대화 패턴 인식 기반의 다중 감정분류 모델 개발 및 적용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감정 상태를 파악하는 상담용 챗봇 설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11
건설 분야 교육용 챗봇 프레임워크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22 .10
감정 분석과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온톨로지 기반의 챗봇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6
BERT 모델을 이용한 비교과 프로그램 문의 챗봇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BERT 기반 욕설 필터링 및 GPT 기반 감성 대화 챗봇 개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이커머스 고객 문의 AI 자동 응답 챗봇 개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챗봇을 이용한 Legacy 환경의 Digital Transformation
한국빅데이터학회지
2018 .01
Method of Reflecting Various Personas in a Chatbot
Journal of KIISE
202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