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민선 (경희대학교) 김태희 (경희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외식경영학회 외식경영연구 외식경영연구 제23권 제3호
발행연도
2020.1
수록면
7 - 28 (2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거시적 관점에서 배달외식 서비스에 참여하는 다양한 주체인 배달앱, 배달외식업체, 배달직원이 제공하는 서비스품질이 배달앱만족, 배달외식업체만족, 배달앱행동의도 미치는 영향 관계를 밝히고자 하였다. 총 302부의 표본이분석에 사용되었으며 서비스품질을 주체에 따라 배달앱,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 2차 요인으로 구성하고 세부 요인을 주체에 맞춰 분류하였다. 그 결과,배달앱품질, 배달외식업체품질, 배달직원품질 모두 배달앱만족과 배달외식업체만족에 유의한 정의 영향을 미쳤으며 배달앱만족, 배달외식업체만족은 모두 배달앱행동의도에 유의한 정의 영향을 미쳤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5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