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배달 앱과 배달음식업체 선택 속성이 배달 앱 및 배달음식업체의 만족도,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외식 배달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배달비 준거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배달앱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통합적 접근 : AIDA모델과 MGB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배달앱 서비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이용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쿠폰의식의 조절효과
외식경영연구
2017 .01
외식 배달앱 사용자의 휴리스틱 의사결정이 소비가치, 지속사용의도, 배달앱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팬데믹(Pandemic) 시대의 외식업 소상공인 배달앱 선택속성, 신뢰, 성과에 관한 연구 :공공배달앱과 민간배달앱의 비교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1 .01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배달앱의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배민'과 중국 ‘메이투안(Meituan)' 사용자 비교
산업혁신연구
2024 .03
외식업 O2O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0
배달앱의 독과점과 정부의 대응: 공공가치론 관점에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22 .09
배달앱의 특성과 배달품질이 태도 및 신뢰,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22 .10
O2O 외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특성, 신뢰,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호텔관광연구
2019 .02
[정책] 배달사고, 배달앱도 ‘법적 책임’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O2O 외식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생활 라이프 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2
배달앱 기사는 왜 배달 노동에 머무는가? - Bourdieu의 자본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복지학
2021 .02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잔치는 끝났다’… 잘나가던 배달 앱의 위기
한경BUSINESS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