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로음료 품질비교』 결과
시험결과보고서
2024 .07
일본 저성장기 소비재시장의 변화에 관한 연구 - 화장품시장을 사례로 -
비교일본학
2019 .01
에너지음료 시장 활성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진흥연구
2017 .01
[Company] 롯데칠성음료_시대 잇는 청량한 맛 73년
더스쿠프
2023 .12
유통산업의 변화가 일본 제조기업의 경쟁력에 미친 영향: 가전 및 화장품 산업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6 .01
In Search of Corporate Growth and Scale-up in the Entrepreneurial Context: What Affects the Growth of Enterprise Value, the Pace of Growth, and the Effectiveness of Growth
벤처창업연구
2021 .08
『어린이음료』 품질비교 시험결과
시험결과보고서
2018 .04
기술기반 벤처기업의 단계별 성장요인: ㈜나노신소재 사례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단백질 음료 전성시대 : 대세는 프로틴…아직도 탄산음료 마시나요?
매경이코노미
2024 .01
[TREND] 기능성 음료의 진화 : ‘꿀잠 돕는 음료’부터 ‘스파클링 단백질’까지
매경이코노미
2023 .09
코로나19 위기와 기업경쟁구도 변화: 과거 경제위기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KIEP] 연구보고서
2022 .12
프랜차이즈 판매 음료 안전실태조사
안전보고서
2021 .12
초고성장 기업의 산업/시장 특성과 전략 선택에 대한 탐색적 연구: ‘Inc. the 5,000 Fastest-Growing Private Companies in America’ 기업 중 연간 매출액 1억 달러 이상 기업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04
한?일 장수기업 비교 연구
한일경상논집
2017 .11
[COMPANY]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제주 아워에일 홍보 ‘눈길’_“요즘 기온에 딱 마시기 좋은, 청량하지만 적당한 깊이감…”
인사이트코리아
2021 .01
착한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착한기업 이미지와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미치는 기업-소비자 동일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7 .01
대구지역 젊은 여성에서 음료섭취와 식사패턴의 관련성
한국차학회지
2021 .01
[데이터로 보는 세상] ‘0’ 찾는 사람들…제로 음료 유행 “이유 있네”
매경이코노미
2023 .02
기업 업력구분에 따른 신용보증 지원효과 분석
중소기업금융연구
2021 .01
기업의 성장률변수와 기업특성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