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960~70년대 국가주의와 텔레비전 드라마의 ‘촉각적 설득’ : 텔레비전 출현 초기 텔레비전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사회적 수용
한국소통학보
2024 .08
1960~70년대 국가주의와 텔레비전 드라마의 ‘촉각적 설득’ : 텔레비전 출현 초기 텔레비전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사회적 수용
한국소통학보
2024 .08
AI가 스스로 설명하는 ‘생성형 AI’ 와 ‘인공일반지능’
포브스 코리아
2023 .03
텔레비전 수상기 광고를 통해 본 소비문화의 변천 : 1962∼2012
광고연구
2015 .06
골프잡지의 광고 내용분석 : 1970년부터 2010년까지 월간국제GOLF 잡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인공지능 시대의 글로벌 역사 관점
글로벌교육연구
2020 .01
초등 고학년 인공지능 교육을 위한 언플러그드 활동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2 .08
교사교육을 위한 인공신경망 이미지인식원리 교육사례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10
텔레비전 연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A Study on the Autonomous Decision Right of Emotional AI based on Analysis of 4th Wave Technology Availability in the Hyper-Linkage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인공 지능 시대배경하의 인격권법 보호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9 .11
4차산업혁명과 형법의 인간상
안암법학
2018 .01
지능 정보화 시대와 국어 교육
새국어교육
2017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한일 양국에서의 한국 기업 및 상품광고의 표현전달기법 ― 1980~2003년의 시기를 중심으로 ―
일본어교육연구
2024 .09
온라인 기사 사칭 광고에 대한 적대감과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1 .12
지능형 정부의 정책 이슈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텔레비전과 ‘뉴’미디어 : 콘텐츠로서의 테크놀로지와 방송의 재구성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