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권두시] 과학
노동사회과학
2018 .11
초등 교사들의 과학 온라인 수업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21 .09
통합과학 기후변화 관련 단원의 과학 탐구 특징 및 인식론 탐색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20 .0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통합과학’과 사범대학 예비 과학 교사 교육 내용의분석을 통한 예비 과학 교사 교육에 대한 시사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2015 과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주요 방향 및 쟁점 그리고 과학교실문화
현장과학교육
2015 .01
유아교사의 과학에 대한 태도와 과학경험, 과학교수 효능감과 적극성이 이상적 과학교육의 구현에 미치는 영향 : 구조모형 분석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초등학교 3~4학년 운영 실태 분석
현장과학교육
2020 .08
초등교사들의 과학철학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초등과학교육
2021 .08
통합과학 실행에 대한 과학 교사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과학과 교육과정에서 자극과 반응 단원의 개념 연계성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22 .05
통합과학은 통합적으로 운영될 수 있을까?: 적절한 통합과학 운영 방식과 교과 역량 함양에 대한 과학 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현장과학교육
2020 .08
2015개정 교육과정의 통합과학 과목 편성・운영 실태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9 .01
고등학교 과학교사의 교육과정 해석과 환경교육 실천 경험: 2015 개정 『통합과학』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환경교육
2023 .12
통합 개념을 중심으로 한 고등학교 1학년 과학교육과정의 내용 구성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2015 개정 교육과정 통합과학 교과서의 과학의 본성(NOS)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20 .01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과학 글쓰기 활동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7 .01
과학 관련 직업과 진로 교육에 대한 중학교 과학 교사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4 .04
과학중심 STEAM 프로그램이 과학긍정 경험에 미치는 효과: 초등학교 과학 “지구와 달” 단원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대비한 과학과 통합과학 및 과학탐구실험 교육과정 개선 방안 탐색
과학교육연구지
2021 .08
초등 예비교사의 과학학습 동기 유형에 따른 과학 배움 과정 탐색
초등과학교육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