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효율적인 나눔 활동으로서의 기부
인문과학연구
2022 .12
퍼네이션 활동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부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한국비영리연구
2017 .01
스마트 기부 컨텐츠의 편익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16 .09
한국사회의 개인기부의 결정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인간연구
2015 .11
재정패널 자료를 활용한 한국의 개인기부 규모 추정
유라시아연구
2019 .01
고등학생 혈액 기부의 내적·외적 동기 요인 분석
윤리연구
2019 .01
소비자의 도덕적 정체성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혜자의 실체성 수준과 기부메시지 방법의 조절효과
한국비영리연구
2016 .01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광고수용 비교연구 ― 불확실성과 감정소구 요인의 중재효과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7 .01
비영리조직의 자원봉사활동특성 및 정기후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대한적십자사 자원봉사자를 중심으로 -
유라시아연구
2020 .01
패션 소비자의 도덕적 정체성과 공감성향이 윤리적 소비태도 및 기부행동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1 .01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종교의식 ‘까테인’을 통해 본 미얀마 기부관행의 사회 문화적 의미
건지인문학
2018 .01
상호교섭적 감정 어휘 의미 조정 경험을 통한 사회·감정 문식성 향상 방안 연구 - 의미 규범 형성을 통한 감정 인식 교육을 중심으로 -
국어교육연구
2018 .12
광고 언어로서의 신조어 – 신조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언어 연구의 확대 방안 모색
동남어문논집
2018 .01
고전소설의 감정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
한국고전여성문학연구
2019 .01
감정의 변화 양상 연구 : 트랜스아이덴티티 이론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5 .03
성적소구 광고에서 모델의 누디티(nudity) 표현이 수용자에게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16 .02
인공 지능에서 인공 감정으로 : 감정을 가진 기계는 실현가능한가?
철학
2017 .05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