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Preference and Character Attributes by Character Classific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A Character Development Program in University based on 49 Character Qualitie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6 .01
콜라보레이션 만화 캐릭터의 독창성과 친밀성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인지도 매개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On the Creative Design of Chinese Characters Centering on Compound characters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12
Character Classification with Triangular Distribution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일 지역 간호대학생이 인식하는 인성중요도, 인성발달수준 및 교육필요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2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캐릭터 콘텐츠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Character Recognition using Regional Structure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Implementation of Dynamic Character Art using Image Association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9 .01
화장품 기업의 그린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및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브랜드 위기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 자기감시성,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5 .01
모바일 광고특성, 개인특성, 구매태도와 구매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청소년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The Effect of Team-based Learning Activity on College Students' Character Education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2
The Impact of K-POP Fan Experience in the Metaverse on Brand Loyalty and Consumer Behavior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캐릭터의 특성이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The Character Design at the Age of Simulation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Research on background of Chinese new character and case analysi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모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셀프 헤어케어 제품 속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2
Chinese female character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