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강명주 (동의대학교) 정연주 (동의대학교) 박혜진 (동의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전략마케팅학회 마케팅논집 마케팅논집 제16권 제1호
발행연도
2008.1
수록면
113 - 140 (2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경로관계에서 경로구성원의 이탈행위 즉, 관계를 종식하려는 이탈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더욱 체계적으로 이해하는 데에 그 목적을 두었다. 먼저, 문헌연구를 통해서 경로관계의 이탈의도를 강화시키는 요인과 약화시키는 요인을 고찰하였다. 또한, 이런 영향요인의 검토를 토대로 해서 연구모형을 구성하고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하여 변수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분석을 시행하였다. 마지막으로 연구결과를 요약하고, 연구의 시사점을 제시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