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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개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11
기능성게임 성과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4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ISSUE] 통신3사 ‘ 클라우드 게임’ 삼국지_‘포스트 코로나’ 대표 언택트 서비스 ‘클라우드 게임’ 시장 선점 놓고 각축전
인사이트코리아
2020 .09
“정부의 역할 중요…전환 금융 생태계 활성화해야”
한경ESG
2024 .10
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7 .05
문화적 가치 고양을 위한 게임 창작 유통 생태계 전략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4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연계성이 클라우드 서비스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건설산업 생태계 분석
건설경제
2022 .06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포스트 코로나 (재)창업 생태계 활성화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2 .01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콘텐츠 분야 메타버스 생태계 활성화 방안 연구(2022)
[KOCCA] 보고서(ALIO)
2022 .12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가상현실게임 유통 활성화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CT 문화와 기술의 만남]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사례와 동향
[KOCCA] CT문화와 기술의 만남
2015 .01
교육생태계 관점에서 본‘ 자사고’ 문제
교육비평
201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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