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 스포츠실 콘텐츠의 초등체육수업 적용방안 탐색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10
초등학교 가상현실(VR) 스포츠실 구축 및 운영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3 .10
가상현실 앱(VR Chat)을 이용한 관광 경험이 사용자의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스마트관광 가상현실체험요소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존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5
Exploring the effects and development plans of elementary school health and fitness class operation program using virtual reality sports room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11
VR 스포츠실을 활용한 티볼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22 .08
The Effect of Product Experience Through Virtual Reality on Product Evalua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0 .01
가상현실 특성을 반영한 VR 프로그램 기반 수업 적용 및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A study on the impact of consumer attitudes towards VR technology and future consumption intentions in online shopping in the post-COVID-19 era
혁신기업연구
2022 .12
가상현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도출 및 중요도 평가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3
Use of Immersive Virtual Technology in Consumer Retailing and Its Effects to Consum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VR경험이 VR광고캠페인 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공감능력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관광정보 탐색을 위한 VR 이용의도의 영향요인: 중국 VR 이용자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1
실감형 콘텐츠의 특성이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VR콘텐츠의 지각된 특성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가상현실을 활용한 간호대학생의 핵심 기본간호술 실습 경험
인문사회 21
2020 .01
가상현실(VR) 활용 미래사회 진로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10
VR 기술을 활용한 미술 감상 수업 지도안 제안
미술과 교육
2022 .10
가상현실(VR) 기술 기반 블록코딩 학습 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The Virtual Frontier: Exploring the Future of Art Museums through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경영과학회지
2024 .08
The Impact of Immersive Virtual Reality Technology on the Future of New Model Museum Applications Centered on History Education
혁신기업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