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원호 (브랜드연구소)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22 제56권 제2호(통권 제637호)
발행연도
2022.2
수록면
9 - 15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메타버스 상표등록의 딜레마, 법이 없다
메타버스, 그 의미를 알아보자
메타버스 명품 브랜드, 마케터 고민을 만들다
브랜드 상표 속지주의, 메타버스는 어느 나라?
메타버스 상표를 훔쳐라
가상의 명품, 수백만원, 천만원을 홋가하다
명품상표가 백화점을 떠나 메타버스로 간 이유는?
메타버스로 향하는 마케터들 상표와 브랜드를 지켜라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