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4. 한국 고등교육체제 재구축 방향과 과제(IP2021-03-04)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5. 지역 변동과 학교 교육체제 재구축(IP2021-03-05)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11. 모든 학생의 행복한 성장을 위한 교육복지 실현(IP2021-03-11)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1. 성립 배경 및 주요 의제 개요(IP2021-03-01)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8. 지속 가능한 교육 혁신을 담보하는 교원 양성 및 재교육 체제 개편(IP2021-03-08)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7. 유아교육 및 보육 공공성 강화와 질 제고(IP2021-03-07)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6. 학습자 삶 중심의 학제 개편(IP2021-03-06)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10. 모든 시민의 학습권을 보장하는 평생학습체제 구축(IP2021-03-10)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3. 공정하고 미래 지향적인 대학입학전형제도(IP2021-03-03)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미래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유형별 주요 의제 분석: 2.초등학교 저학년 아동 돌봄 지원 체제 확립(IP2021-03-02)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고등학교 교육체제 발전 방향 탐색 (IP2017-05)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교육 분야 감염병[COVID-19] 대응 과제-정규 수업 인정 원격수업을 중심으로-(IP2020-01)
[KEDI] 연구보고서
2020 .01
KEDI가 제안하는 '더 나은 삶으로서의 교육'(IP2022-01)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주요 산업의 디지털 전환 유형별 특징과 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25 .03
87체제와 교육패러다임 전환을 둘러싼 교육운동의 대응
뉴 래디컬 리뷰
2017 .07
IP5의 「IP5 통계보고서 2021」 주요내용 및 시사점
IP통계 Insight
2023 .05
한국교육 제42권 제1호
[KEDI] 한국교육
2015 .04
한국교육 제42권 제3호
[KEDI] 한국교육
2015 .10
한국교육 제42권 제2호
[KEDI] 한국교육
2015 .07
세대별로 살펴본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IP2022-08)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