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영재교육종단연구의 고등교육 단계 조사설계 연구(RR2019-31)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한국형 교육 뉴딜 연구- 교육시설환경 의제 발굴을 중심으로 -(RR2021-20)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재교육 지원체제 구축 방안 연구 (RR2017-21)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융합교육을 통한 영재교육의 질제고 방안 (RR2016-12)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Ⅷ)(RR2020-12)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Ⅵ) (RR2018-21)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X)(RR2022-18)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대학의 교수 · 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Ⅸ)(RR2021-10)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Ⅶ) (RR2019-19)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학교 성장과 변화에 대한 10년 연구(Ⅱ)(RR2022-21)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학교 성장과 변화에 대한 10년 연구(I)(RR2021-02)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RR2018-01)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학생의 생활과 문화 연구(RR2021-27)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팬데믹 시대, 대학생 경험의 특징에 대한 연구(RR2021-25)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청소년기 영재교육 경험이 있는 초등교사의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영재교육연구
2021 .09
교사의 직무수행 변화 분석과 향후 과제(RR2022-02)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뉴노멀 시대, 교육의 새로운 가치 탐색 연구: 고등교육을 중심으로(RR2021-09)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대학의 역량기반 교육과정과 교육성과 평가 방안 탐색(RR2022-07)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과학영재교육경험이 개인의 성취정도와 진로에서 미치는 영향에 대한 현상학적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12
2021 한국교육종단연구(RR2021-28)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