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의 특성과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OTT 오리지널 콘텐츠의 미래_K-콘텐츠 생태계에 OTT의 미래 달렸다
신문과방송
2022 .06
OTT 사업자의 콘텐츠 제작 역량에 대한 사례 분석 : 티빙, 웨이브, 카카오TV와 넷플릭스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1
OTT 오리지널 콘텐츠와 플랫폼 선택 간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24 .09
OTT 오리지널 드라마 콘텐츠 공급 다양성 변화 - 제작국가와 장르를 중심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Next 오리지널 콘텐츠, 실시간 스포츠
KISO 저널
2024 .06
OTT 서비스 도입 전후 해외 방송사업자의 콘텐츠 전략에 대한 비교 분석 : 전략 네트워크 구조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08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Special Report 3] 한국, 글로벌 OTT 격전지 된 이유 : 모르겠어? 답은 오리지널이야
더스쿠프
2021 .11
OTT 서비스 확산이 콘텐츠 생산, 유통, 소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5 .06
오리지널 콘텐츠, 차세대 미디어 시장의 핵심
방송문화
2017 .09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동영상 OTT 플랫폼 사업 전략과 정책 방향 : 전문가 델파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04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OTT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 콘텐츠 몰아보기 시청유형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성장과 한국 방송 콘텐츠 시장 변화
방송문화
2017 .09
OTT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국내 OTT사업자들의 시장 초기 가입자 확보에 미치는 영향요인 및 사업전략 분석 연구 : 사업자 대상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