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퍼스널트레이닝 센터의 CRM전략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검도장 CRM이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6 .11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킨케어 서비스의 CRM 속성이 관계품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0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태권도장에서 고객관계관리(CRM) 요인이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19 .11
실내골프연습장의 서비스 가치, 접점서비스와 고객만족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피트니스시설의 고객지향성과 관계의 질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The basic study of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delight and Customer Impressio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미용실의 관계자산이 고객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 간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미용실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