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valuating the Factors That Influence E-commerce Performance on SMEs in China
무역연구
2016 .01
중국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6 .11
Trade, jobs, and E-commerce: Evidence from Korea
[KIEP] World Economy Brief
2018 .02
한국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시장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제도기반 신뢰요소가 한국 전자상거래 기업의 생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분석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A Study of E-commerce-based Capabilities of Small Firms with Cloud Computing Techniques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08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A Study on the Change and Development Strategies of E-Commerce Industry in China*
산경연구논집
2024 .05
Exploring the Development of E-commerce for Fresh agricultural Products under the Background of E-commerce Law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해외 전자상거래시장 화주-물류기업 동반진출 모델 수립 연구: 미국 전자상거래시장 진출 모델 실사례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21 .01
Global E-commerce and Data Localization Issues
[KIEP] KIEP Opinions
2017 .10
The Impact of Mobile Service Characteristics on the Reliability of and Intention to Use M-commerce in China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07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수출확대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시장 동향 분석: 텍스트 마이닝 기법의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중국의 O2O 커머스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6 .01
한국 전자상거래무역의 수출입구조 및 기여도 분석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국경 간 B2C 전자상거래 수출통관서비스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1 .10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An Analysis on the Purchasing Behavior of the User through the Characteristics of Social Commer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