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데이터 및 연구방법
Ⅴ. 분석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COVID-19 상황에서 배달앱 서비스품질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배달앱 특성이 고객발언의향과 지속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2 .12
The Effects of Food Delivery App Offline Service Quality on the Food Delivery App Users’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9
모바일 배달앱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수용 : 확장된 통합기술수용모형(UTAUT2)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음식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 피로감, 결제시스템, 사용 의도의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청년층 1인가구의 외식 배달앱 서비스 편의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달앱 서비스 이용비용 지불의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9
배달앱 이용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A Study on Consumer’s Behavioral Intention and Use Behavior Based on UTAUT Theory: Centered around Mobile Delivery Apps
무역연구
2022 .12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배달의 민족 앱 품질이 이용고객의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The Effect of Mobile Food Delivery Application Usage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1
O2O 모바일 배달 앱 소비자 이용 경험과 서비스 품질에 관한 질적 연구 - 포커스 그룹 인터뷰 방법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