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트 친숙성과 아트-제품 적합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심미적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아트광고 유형이 소비자의 제품평가 및 럭셔리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심미적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아트 인퓨전과 가격의 두 가지 역할: 제품 유형, 물질주의, 아트 이미지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제품과 아트의 만남: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아트 인퓨전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플레이어의 경험을 통한 아트 게임의 심미적 요소 분석
미술교육연구논총
2023 .02
제품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 및 심미적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제품의 기술 혁신성과 심미적 디자인이 소비자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초등학교 어린이의 전인적 성장을 위한 가창의 심미적 경험과 활동 방안
미래음악교육연구
2017 .08
패키지 디자인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과 가격 이미지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키지 크기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신진 디자이너를 위한 아트 상품 신제품 개발과 제품디자인에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존 듀이 ‘하나의 경험’의 수준에서 가창의 심미적 경험과 활동 방안
음악교육연구
2017 .01
시조에 대한 학습자의 심미적 체험 가능성 연구 -<오우가>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1 .01
핵심역량으로서 ‘심미적 감성 역량’의 재개념화를 위한 방향 탐색
한국초등교육
2020 .01
아트 인퓨전과 해석수준, 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의 즐거 움과 지불 고통의 매개 역할을 중심 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예비유아교사의 심미적 탐색 미술활동이 심미적 태도와 창의인성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8
심미적 판단력 형성을 위한 기업예술교육 연구
학습과학연구
2015 .12
지속가능한 패키지 속성이 지각된 혜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디자인의 부등록사유로서, 물품의 기능을 확보하는 데에 불가결한 형상만으로 된 디자인
홍익법학
2019 .01
방향성이 지닌 은유적 의미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기업의 상황과 조절 초점의 상호작용에 의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