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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분석을 통한 자동차 고객불만 분석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고객 감성불만 구체화를 위한 텍스트분석 기법 개발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실시간 의사결정을 위한 고객 불만 음성 데이터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고객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언어모델의 속성 점수 기반 고객 불만 요소 탐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딥러닝 활용 고객불만 텍스트 데이터 자동 분류 기술 개발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7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자동차 고객 불만 자연어 텍스트 분석을 통한 잠재적 결함 예측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머신러닝 및 텍스트마이닝 기반의 VDS 고객 불만 분석 기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따른 신뢰와 불신의 변화: 은행산업을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3 .05
불만고객에 대한 기업의 실제적 반응이 공정성과 신뢰 ·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6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안경원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Beyond The Future] 왜 현실의 인공지능은 번번히 실패하는가?
I-CONNECTED
2022 .04
The Effects of Emotional Intelligence and Service Flexibility on Customer Contact Center Employee Satisfaction and Performanc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기업 리뷰 웹 사이트 텍스트 분석을 통한 직원 불만 표현 추출과 불만 원인 도출 및 해소 방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4
RNN을 이용한 고객 이탈 예측 및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XAI 기법을 이용한 전자상거래의 고객 구매 행동 이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고객추천지수를 활용한 이용 고객 추적 분석 연구-ScienceON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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