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며
2. 게임산업의 특징
3. 게임산업과 자율규제
4. 자율규제에서의 경제적 효과
5. 나가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개발과 자율규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4
게임콘텐츠산업에 있어 자율규제의 중요성과 정부의 역할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0 .03
게임광고와 자율규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4
왜 자율규제를 하는가? - 법적 규제와 자율규제의 차이 -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2 .09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온라인게임 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게임과몰입 정책변화에 따른 게임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KOCCA] 보고서(ALIO)
2018 .12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메타버스 시대와 온라인 플랫폼 자율규제
헌법학연구
2022 .12
해외 인터넷 자율규제의 변화와 한국 자율규제의 미래
KISO 저널
2022 .12
정책학적 관점에서 본 게임의 자율규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9
청소년 보호를 위한 온라인 게임규제의 적정성
미디어와 인격권
2022 .12
게임산업 규제 완화의 사회·경제적 효과에 관한 논의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22 .03
게임과 관련된 자율규제 모델 해외 사례 - 일본의 확률형 아이템 및 미국의 DFS(Daily Fantasy Sport) 사례를 중심으로 -
외법논집
2017 .01
게임 셧다운제 폐지_누구를 위한 규제인가, 게임의 정의와 규제 목적 정확히 해야
신문과방송
2021 .09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정책] 규제 풀고 신산업 키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확률형 아이템 규제가 컴퓨터 게임의 가상 사회에 미치는 영향 : 가상경제체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의 출범과 그 의의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