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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COVID-19 그리고 게임
2. 게임에 대한 불편했던 대화(불편한 소통)
3. 게임 경험의 공유에서 가족 간 소통으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편집인 단상] “서로 살면서 안 힘들게 하면 좋을 텐데”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3
비판학회에 대한 단상
비판과 대안을 위한 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2 .06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포용적 복지국가’에 대한 단상
한국사회복지학
2017 .11
목적에 부합하는 해법에 대한 단상
국토
2019 .01
2016년 최저임금 ‘이런 시급’ 6030원에 대한 단상
경제와사회
2015 .09
경영전략 : ‘오래된 미래’… 인재 관리 트렌드에 관한 단상
한경BUSINESS
2025 .02
주요 게임기업의 재무제표 분석 사례연구 : COVID-19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21 .12
[詩] 가족
근대서지
2019 .12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표현되지 않는 마음과 미술 심리 상담에 대한 단상들
청소년문화포럼
2018 .04
일본의 사법거래제도 도입과 문제점에 관한 단상
경쟁저널
2019 .05
《마르크스주의 연구》의 장래를 위한 몇 가지 단상
마르크스주의 연구
2025 .02
[편집인 단상] 집값 어떻게 될까요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2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편집인 단상_후기청년 세대 단단해지려면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4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21 가족의 의미 및 가족관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07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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