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2013년도 일본 게임산업 동향 (14년 1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2
[일본] 2015년도 일본 게임산업 동향(16년 1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8
[일본] 2014년도 일본 게임산업 동향 (15년 1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9
[일본] 2013년도 일본 온라인게임산업 동향 (14년 1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2
[일본 20-8호] 일본 모바일 게임 산업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2
[일본 23-06호] 일본 게임시장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6
[일본] 2014년도 일본 온라인게임시장 동향 (15년 1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10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8년 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3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8년 5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4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7년 2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2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8년 7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4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8년 9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6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7년 2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2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8년 6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4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7년 2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2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8년 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3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8년 8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5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8년 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3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8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3
[일본] 일본콘텐츠산업동향(2017년 2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