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웨어 선택속성이 구매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스포츠의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모형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구매의사결정 단계와 재구매 의도 관계에서 고객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 아웃도어 웨어를 대상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프로야구구단 레플리카 구매자의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자산 및 재구매 의사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8
베이비붐 세대 골프참여자의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몽골 여성의 한국 기초화장품 구매행동이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4 .09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신뢰 및 구매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4 .07
청소년 축구동아리 학생들이 지각하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국민체육센터 참여동기와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TV홈쇼핑 쇼 호스트의 특성이 성인여성의 기초화장품 구매 후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12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동일시, 구매 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소셜커머스 특성이 스포츠제품 구매 후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뷰티 전문가의 매력자본이 고객의 관계품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당구장 소비자의 선택속성, 만족도,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세안화장품 선호요인이 구매행동과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