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SLA/KPI 수행 및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3. KPI 서비스결과수준 및 사용자 클레임 대응 개선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무소 건물 유지관리 서비스의 KPI 서비스결과수준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4
사무소건물 사용자클레임 대응 헬프데스크서비스의 KPI 서비스결과수준 시계열평가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025 .04
사무소 건물 유지관리 서비스의 KPI 서비스결과수준 시계열 분석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10
건물의 헬프데스크 서비스에서 사용자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유지관리조직의 상호작용 평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19 .04
복합건물에서 사용자의 기계결함민원 원단위 및 유지관리조직 대응의 상호작용 평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18 .03
건축물 유지관리점검 체계화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8 .10
노후 건축물의 유지관리 전략 도출을 위한 영향요인 분류체계에 대한 연구
한국CDE학회 논문집
2022 .12
Maintenance practices for the restoration of Seri Menanti Royal Museum
한국생태환경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건축설비 유지관리조직의 서비스품질수준 통합평가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17 .05
[발언과 논평] 건축물 보호 및 보존을 위한 소고(小考)
건축
2021 .08
세계적수준의 설비관리 프레임워크 개발
대한산업공학회지
2020 .06
철도차량 유지관리 플랫폼 기술개발 동향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5
프로그램 레벨 BIM 기반 스마트 건축 유지관리 프레임워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4
기능적 · 정서적 요인이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만족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친밀감과 피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6 .02
효율적 건축물 유지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 점검항목의 중요도 산출을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15 .09
해군 전투함정의 계획정비 효과 추정
대한산업공학회지
2021 .12
BUILDING ON
월간 데코 DECO
2024 .04
노후 학교건물의 유지관리비용 정책 평가를 위한 시스템 다이내믹스 모델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19 .12
국내 중재사례를 통한 주요 건설 클레임 예측 방안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6 .01
항공 무기체계 상태기반정비를 위한 디지털 정비생태계 적용 전략
신뢰성응용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