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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통한 여가문화활동이 e스포츠 이용량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게임 이용자와 e스포츠 관람자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Esports에서의 Highlight 구간 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2
가치-태도-행동 체계를 적용한 e스포츠 경기 관람객의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국내 모바일 e스포츠의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국내 이스포츠 선수들의 정서, 대인관계, 수면 특성에 대한 실태 조사: 프로 선수와 육성군 선수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6
A Study on Differences in Intimacy and Loyalty by Gender Among Taiwanese Esports Fans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성별에 따른 e스포츠에 관한 정보량의 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성별에 따른 e스포츠 관련 기사 탐색 횟수 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e스포츠 중계 영상 요약을 위한 하이라이트 시점 추천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2
성별에 따른 e스포츠 경기 직접 관람 횟수의 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성별에 따른 e스포츠 경기 시청여부의 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e스포츠는 공정한가?: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정을 위한 장치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10
이스포츠 경기에서 다중 지역 자동 관전을 통한 실시간 하이라이트 생성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이용과 충족이론에 기반한 e스포츠 직접관람자가 관림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E스포츠 경기 승부 예측을 위한 주요 특징 발굴 및 승패 예측 모델 학습: 시청자 경험 향상을 위한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이스포츠 콘텐츠 시청 영향요인 연구: 리그오브레전드 라이브 스트리밍 동시 접속자 수 및 하이라이트 조회 수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0
e스포츠 종목 분석을 통한 e스포츠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한일 스포츠 문화의 차이
설비저널
2016 .10
e스포츠 여성 팬의 문화·경제적 활동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6
모바일 게임의 e스포츠화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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