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
Ⅳ. Results
Ⅴ. Conclusions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도네시아의 한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용 요인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8 .12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시스템 품질 및 정보 품질과 이용 의도 : 전자상거래 채널과 상품 가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2
[인도네시아 23-13호] 2023년 인도네시아 전자상거래 소비형태 및 시사점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10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중국의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6
중국 B2C 글로벌전자상거래 소비자의 구매체험 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O-R 모형의 적용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2 .06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활용한 인도네시아 수출확대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3
Analysis on China’s E-commerce Strategy: A Case Study of Alibaba
전자무역연구
2016 .01
O2O모델 온라인 품질이 온․오프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오지우종 사례를 중심으로
중소연구
2022 .08
COVID-19에 따른 전자상거래 활용요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차이에 대한 연구 :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2
국경간 전자상거래가 글로벌 가치사슬에 미치는 영향
[KIEP] 연구보고서
2022 .12
A Comparative Study of Cross-border E-commerce between China and Korea
무역보험연구
2019 .01
국제전자상거래 영향요인 분석: 중력 모형과 머신러닝의 결합
통상정보연구
2025 .03
중국의 국경 간 전자상거래 시스템 및 서비스 환경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1 .01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통한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특성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24 .12
키덜트 전문 쇼핑몰의 사이트 특성과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신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9 .08
웹사이트에 대한 신뢰와 태도가 브랜드 태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22 .05
A Study on the Activation of Cross Border E-commerce in China
e-비즈니스연구
2020 .02
[E-commerce] 전자상거래 3년 내 200조 돌파
매경럭스맨
2022 .03
한⋅중⋅일 국경 간 전자상거래 교역관계 분석 -소셜네트워크분석(SNA)을 활용하여-
한중사회과학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