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 설계 및 분석결과
4.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 환경에서의 효과적인 광고 연출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1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An Exploration of Advertising Avoidance by Audiences across Media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7 .03
사이트 내 배너광고를 이용한 유해사이트 판별 기법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2
Consequences of Advertising Literacy among College Stud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3 .09
TV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한 차세대 모바일 광고서비스 효과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시선 유도의 측면에서 살펴본 단독주택 입면이미지 인지 특성 분석 : 아이트래킹 기법을 활용한 인지특성 실험을 바탕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계획계
2015 .10
Development of a Gaze Fixation Identification Algorithm for Comparison of Performance of Gaze Fixation Induction Methods in Visual Field Testing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A Study on the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Intelligent Advertisement Operation System based on User’s Feedback in Mobile Environment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Study of the Prior Review System about Medical Advertising on the Existing Law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6
광고빈도에 따른 SNS 네이티브광고의 사용자 반응특성 분석
대한인간공학회지
2019 .08
Predictors of Mobile Advertising Avoidance: What Makes People Avoid Mobile Advertis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9 .12
시선추적을 활용한 공간이미지의 녹시율 차이 시지각 반응 평가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023 .10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제작한 광고 효과: 정보형과 오락형 동영상 비교를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4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The Influence of Single-factor Dynamic Principles on Users’ Visual Attention Under Experience Discrepancies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4 .07
Measuring Visual Attention Processing of Virtual Environment Using Eye-Fixation Information
ARCHITECTURAL RESEARCH
2020 .12
속성기준 군집 분석 기법을 이용한 온라인 검색 광고에서의 키워드 선정 방안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10
옥외영상광고 효과에 대한 탐색적 담론 :정부 행정기관의 옥외영상광고 노출 환경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11
A Study on an Effective Process Strategy Model of Interactive Advertising in Smart Media
International journal of internet, broadcasting and communication : IJIBC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