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연구 방법
III. 결과
Ⅳ. 고찰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프케어 증진을 위한 슬링교각운동 시슬링스트렙 위치에 따른 부하량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6
수동진동을 융합한 슬링운동이 뇌졸중환자의 균형과 보행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증강현실 광고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군 정신전력교육 프로그램 개발 방안 연구 - 증강현실(AR)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증강현실(AR)을 이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친사회적행동 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고급 머신러닝 기법을 통한 생체 역학 분석 및 운동 정확성 향상: 슬링 브리지 운동에 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AR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증강현실 관광 가이드 앱의 속성이 관광객의 몰입, 경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노인의 행복한 삶을 위한 건강 증진과 근력 운동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4
스마트폰 기반 증강현실 콘텐츠의 감성적 만족을 위한 시각적 표현 방법 연구: 국내 관광지 야외 미술관 상설 전 사례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인공지능기반 사물마커 증강현실 스토리북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AR 글래스 재활운동 서비스에서 리얼-버추얼 모션그래픽 상호작용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증강현실 활용 독서가 역사 독서 몰입, 흥미 및 지식 습득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이슈] ‘알람브라 궁전의…’ AR 기술, 산업 현장의 AR글래스
특허뉴스
2019 .02
융합형 초음파 영상을 통한 세 가지 교각운동에 따른 몸통근육의 두께 비교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