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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게임 접근성 기초 연구 점자 요약문
[KOCCA] 보고서(ALIO)
2023 .03
장애인식의 개선 및 제고
세미나·토론회
2018 .04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발달장애인 부모상담서비스 접근성에 대한 질적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5
기능성게임 성과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4
게임 이용 장애 질병코드 도입이 일반적인 게임 이용자, 게임 광고, 게임 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편견과 사회적 낙인 인식의 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융합사회와 공공정책
2019 .01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장애인 인권으로 본 장애인 인식개선(제고) 교재
[NHRC] 국가인권위원회 발간자료
2017 .0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WHO의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부여 관련 법정책의 방향
언론과법
2020 .04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프랑스] 장애 관련 인식 제고 및 교육
연구자료
2021 .12
게임 이용 장애 질병코드 도입에 대한 수용자들의 태도가 게임 광고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사회적 약자의 뉴스 접근성 개선방안 연구
연구보고서
2021 .10
게임의 치료적 활용 방안 모색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1 .01
장애인 e스포츠 경기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5)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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