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bility] 택시부터 차량공유까지 폭발하는 모빌리티 시장
매경럭스맨
2021 .12
[Special Report 1] 택시앱 서비스 논란_누구를 위하여 택시앱은 울리나
더스쿠프
2021 .07
[Business : Mobility] 타다 금지법 이후의 모빌리티 산업 : 가맹택시 사업만 가능… ‘혁신 사라졌다’ 평가도
매경럭스맨
2020 .06
플랫폼 운송사업과 택시산업 간 갈등완화 정책방향
국토
2020 .05
모빌리티 혁신에 따른 자동차산업 구조 변화와 지속발전 방안
월간 KIET 산업경제
2025 .01
서울시 택시 이용 및 운행 실태와 개선방안
정책리포트
2015 .02
경기도 택시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적 기본방향
정책연구
2023 .06
브라보택시 운영실태와 개선방안
경남발전
2017 .06
[Edition 4 PART 1] UAM의 세가지 민낯_“4년 후 에어택시가 하늘 덮는다” 레알?
더스쿠프
2021 .08
택시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8
[Current Economy] 팩트체크 UAM 이상과 현실③_“비싸고 불편” 미래 에어택시의 뻔한 벽
더스쿠프
2022 .08
2022 택시 이용 U&A 및 택시호출/카풀 서비스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11
네트워크분석을 통한 충북 모빌리티산업 생태계 분석
연구보고서
2020 .12
네트워크분석을 통한 충북 모빌리티산업 생태계 분석
연구보고서
2020 .12
[Current Economy] 팩트체크 택시 vs 카카오T 논쟁, 별전❷ 데이터와 택시 배차_내 눈앞 택시 잡히지 않는 이유
더스쿠프
2022 .11
4차 산업혁명 시대, 정부의 갈등관리 방향: 모빌리티 갈등을 중심으로
국토
2020 .05
CES 2019로 본 미디어 산업의 흐름_‘5G·모빌리티·데이터’가 모든 것을 바꾼다
신문과방송
2019 .02
제4차 산업혁명시대, 산업발전 패러다임 변화와 지역발전 방향과 과제
경남발전
2017 .03
[Business Point of View] 택시 왜 사라졌나 : 택시 대란과 타다를 멈춰세운 대가
더스쿠프
2021 .12
"대구로택시" 성장 속도 가팔라
지방정부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