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위기와 사과 전략 활용에 관한 분석 연구 : 위기 유형과 사과 시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사과법(Apology Law)의 입법동향 및 관련 쟁점
법학논총
2018 .06
[데이터로 보는 세상] ‘심심한 사과’ 뜻 몰라도 글은 잘 읽어요
매경이코노미
2023 .09
초?중?고 국어과 사과 교육 내용의 개선 방향
새국어교육
2020 .01
연예인 사과 메시지의 위기관리 효과 : 위기 유형, 사과 전략, 및 사과 주체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3
국어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사과하기’ 교육 내용의 특징과 개선 방향
새국어교육
2016 .12
쇠고기, 사과, 쌀… 미국이 진정 원하는 건 뭘까
주간경향
2025 .03
한국 주요 상품의 수출변동 분석: 불변시장점유율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6
윤병락 사과의 공간성과 서사에 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2
한국어 학습자의 사과 담화 구성 양상 연구 -사과하기 역할극 말뭉치를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세계 사과 수출시장 비교분석을 통한 국산 사과 수출 제고방안
농업경제연구
2018 .01
중국 소비시장의 구조적 변화와 서울시 대중국 소비시장 진출 확대 전략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23 .03
Study on the Export Competitiveness of China and Korea in the U.S. Market
산업경제연구
2016 .08
사과하지 않는 자 진실 덮는 자 : 데스크와 현장의 관점
더스쿠프
2022 .12
사죄광고의 위헌성 재검토
헌법학연구
2019 .01
중국미술시장 100년 평가: 역사, 과제 및 전망
현대중국연구
2021 .09
도서 및 연해지역의 HS2008 상품군 수출변동 분석
한국도서연구
2024 .08
중국 지역별 자료를 이용한 중국수출보험의 효과 분석
무역보험연구
2024 .08
기업의 위기 극복을 위한 CSR 활동시, 기업의 사과가 기업 평가 회복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5
0